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번 달 초에 간단한 모습을 얻은 후, 우리는 이제 덴마크 장난감 메이커의 유명한 연동 플라스틱 벽돌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 이것은 A-ZX 라인업에서 가장 창의적인 릴리스 중 하나가되어야합니다!

흰색 메쉬베이스에서 작업하면서 일련의 버터 스무스 스웨이드 패널로 겹쳐집니다. 노란색 3 스트라이프 브랜딩은 ZX 8000의 측면 및 중간 측면을 은색하며, 벽돌 디테일은 상단 구멍, Dubrae 레이스 잠금 장치 및 힐 컵을 따라 도착합니다.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
공동 브랜드는 혀와 깔창을 따라 도착하며, 모든 것을 둥글게하는 것은 편안함, 쿠션 및지지의 최상의 조합을 사용하는 Adidas ZX 주입 미드솔입니다. 이것은 모두 대담한 빨간 고무 아웃솔로 탑승하여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소매 쌍은 Sean Wotherspoon이 들어온 스페셜 에디션 박스에 들어 가지 않지만 Lego X Adidas ZX 8000은 여전히 ​​경찰이 필요합니다! 9 월 25 일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경찰에 가장 좋은 기회를 얻으려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이 원하는 콜라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여기에있는 동안 Sean Wotherspoon X Adidas ZX 8000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