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업계에서 가장 바쁜 사람들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Ronnie Fieg는 여전히 앉아 Ronnie Fieg가되지 않았습니다. 퀸즈 원주민의 이야기는 그의 마음에 열정과 그의 영혼에 번거 로움으로 13 세의 나이에 그의 두 번째 사촌 인 David Zaken이 설립 한 뉴욕시 신발 가게 인 David Z의 주식 소년으로 일하기 시작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90 년대 초, 운동화 게임은 매우 초기 단계에있었습니다. 당신의 평범한 Joe는 한 쌍의 운동화를 위해 200 달러를 자연스럽게 채울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지만 Ronnie는 무역의 내용을 알았습니다. 느리지 만 확실하게, 그는 주니어 구매자로서 사다리의 정상으로 올라가서 구매자가 운동 신발 계정을 열었습니다.

2007 년까지 Fieg는 25 세였으며 헤드 구매자로 승진하여 제품 콜라 브를 포함한 David Z의 특별 메이크업을 관리했습니다. 그는 ASICS와 팀을 이루어 3 개의 다른 버전의 Gel-Lyte 3을 출시했습니다. 각각은 252 쌍의 쌍을 기록했으며, 하나는 DZ 매장에만 독점적이며, 다른 하나는 웹 사이트에서, 세 번째는 파티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복잡한.

Omar Berrios를 통한 이미지
이 파트너십이 다른 시간과는 다르다는 것이 매우 명확 해졌습니다. 트레이너 산업이 여전히 첫 번째 단계를 밟고있는 시대에, 모델 중 하나가 월스트리트 저널의 앞 표지로 향했다. Kanye West의 Yeezy와 같은 제한된 스니커즈는 이제 몇 초 안에 재고가 나지 않지만 24 시간 이내에이 작업을 수행하는 신발은 당시에는 거의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Fieg가 처음 으로이 규모의 협업을 관리 한 시점을 대표했으며, 일본 신발 브랜드와의 관계가 그의 경력을 통해 계속 될 수 있기 때문에 그의 마지막은 아닐 것입니다.

3 년 후, Fieg는 David Z를 떠나 자신의 가게를 열었습니다. Sam Ben-Avraham의 도움으로 그들은 맨해튼과 브루클린의 두 곳에 50 만 달러를 투자하여 현재 우리가 Kith로 알고있는 브랜드를 낳았습니다.

Kith를 통한 이미지
오늘날까지도 많은 스트리트웨어 팬들은 왜 Fieg가 자신의 상점 Kith를 부르기로 결정했는지 알지 못합니다. 특히 런던 출신이거나 마이크 타이슨 (Mike Tyson)에서 발음하기 쉬운 단어는 아니며, 오래된 스코틀랜드 용어 “Kith and Kin”에서 유래 한 것은 문자 그대로 “친구와 가족”으로 번역됩니다. 그의 내부 원. 이것은 또한 그의 슬로건 인 “Just Us”를 통해 강조되었습니다.

첫 해에 Kith는 Adidas, Nike, Puma 및 Timberland와 같은 거대한 브랜드를 구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민트 리프”, “연어 발가락”및 전설적인 “로즈 골드”라는 세 가지 아시스 아이콘을 포함하여 로니의 자신의 콜라 브를 선보이는 공간이기도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매장은 사내 의류 라인을 공개했는데, 이는 옷을 복용하고 직접 수정하려는 그의 사랑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Fieg는 그의 첫 번째 컬렉션에 대해 Fashion of Fashion과 이야기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신발보다 바지에 대해 물어 보았 기 때문에 거기에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2 바지의 첫 번째 릴리스는 주말에 매진되었고, 24 명 중 두 번째는 하루에 매진되었고, 100 명 중 세 번째는 순간에 매진되어 스트리트웨어와 패션의 세계에서 그의 자리를 공식적으로 강화했습니다.

Kith를 통한 이미지
2015 년에 불과 5 년 만에 미국 아이콘은 브루클린 공간을 완전히 정비했습니다. 현대 예술가 Daniel Arsham과 Snarkitecture의 Alex Mustonen의 천장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750 개의 캐스트 White Air Jordan 2가 매달려 있습니다. Fieg는 또한 다양한 토핑과 우유 선택과 아이스크림이있는 20 가지 이상의 아침 시리얼을 제공하는 Kith Treats를 소개했습니다.

약 1 년 후, Kith는 마이애미 주력을 열었고 Nike와 협력하여 공동 브랜드 6 개월 팝업 상점을 구성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Kithland와 함께 New York Fashion Week에서 활주로 데뷔를했습니다. 그는 3 개의 컬렉션 사이에 75 명 이상의 남성과 여성의 외모를 특징으로하며, 흰색과 수영 원숭이가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많은 공동 작업을 선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Fieg를 콜라 보의 왕으로 간주하지만 W Magazine에게 “공동 작업이라는 단어를 듣는 데 거의 아프다”고 말했다. 그는 “거의 모든 것이 협업입니다. 그러나 저에게는 집에 닿은 것에 관한 것이고 Kith 브랜드는 유산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처음부터 항상 그의 레이블에 참여한 정신.

Kith를 통한 이미지
2018 년 Fieg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벽돌과 박격포 공간을 열었습니다. 그는 또한 “스트리트웨어 골드 (Streetwear Gold)를 제공하는 패스트 컴퍼니의 가장 창의적인 사람들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고 상징적 인 우유를 다시 가져 왔습니까? 1993 년에 시작된 콧수염 캠페인. Seth Rogen 및 Chrissy Teigen과 같은 할리우드 A-Listers가 주연 한 Capsule Collection은 이제 원래 소매 가치보다 거의 200%에 판매됩니다.

이 기간 동안, 스트리트웨어와 높은 패션 사이의 경계는 순간에 흐릿하고 흐릿 해졌습니다. 그냥 a몇 달 전, 제임스 제 비아 (James Jebbia)의 최고는 루이비통 이외의 다른 컬렉션을 위해 패셔니 스타와 과대 광고를 무릎을 꿇게 한 전체 컬렉션을 위해 팀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Virgil Abloh는 3 월에 파리 패션 하우스의 새로운 남성복 디자이너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래서 2 개월 후, Fieg는 전 세계의 활주로를 하나가 아니라 두 개의 높은 패션 파트너십으로 설정했습니다.

Kith 설립자는 Tommy Hilfiger와 United “High Streetwear”로 만들어진 시작을 의미하는 움직임으로 인해 업계를 폭풍으로 인한 전체 캡슐을 사용했습니다. 총 50 개 조각으로 구성된 각 조각은 Hilfiger의 아카이브에서 가져와 현대 청중을 위해 재 작업했습니다. 이 범위의 하이라이트는 Handfiger Athletic Skew Basketball Sneaker로 1996 년 이래 처음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Kith를 통한 이미지
말 그대로 공개 된 지 하루 만에 Fieg는 Versace 이외의 다른 컬렉션을 괴롭히기 위해 Instagram으로 가져갔습니다. “우상화”에도 불구하고 Medusa 브랜드로부터 작품을 감당할 수 없다는 그의 초기 기억에서 영감을 얻은이 컬렉션은 Donatella Versace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이탈리아의 공장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사촌의 운동화 상점의 상점 바닥에서 일하는 십대가 된 Ronnie Fieg는 이제 전 세계에서 가장 과장된 패션 디자이너 중 한 명입니다. 작년에 런던으로의 국제적 확장으로 세계 지배에 대한 그의 코스는 곧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즉, 그는 항상 그것을 겸손하게 유지할 것이며, 그의 키스와 친족은 두껍고 얇은 것을 통해 그를 데려가는 것에 대해 영원히 감사 할 것입니다.

Ronnie Fieg를 통한 이미지